blog

(velleity)

공작실은 힘 잔뜩 드간 사진 올려줘서 우우우...였는데

2023还不错,你们呢

본좌 선정 중국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 송위룡 군이 역시 니즈를 잘 아신㉰
2023년이 썩 나쁘지 않으셨다는데 그럴 만도,,, 새 작품도 무사히 방영되자


아니 난 젤 먼저 뜬 이 사진 뒷머리 보고 ㉵ ㅆㅃ 오늘 같은 날 또 奀 같은 색으로 탈색했냐며 존나 역정 내고 있었는데

머쓱 😅 뭐지 .. ? 어떻게 한 거지 .. ? 아무튼 오늘 또 찢으셨다,,,

송치엔 웅니랑 같이 선 屋顶着火 무대 오지고 지렸㉰ 허디야

무대 엔딩 리액션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도 못 추고 할 줄 아는 건 이상한 랩밖에 없으면서 뭔 배우가 무대를 3개나 서냐며...

무대 밑에선 걍 천방지축 어리둥절 빙글빙글 돌아가는 허디의 하루

웅니들 댓글 너무 웃김
갑자기 다시 엄마가 되고 싶어 ㅇㅈㄹ 원래는 뭐였는데요

EEEE 아니랄까봐 셀카 존내 찍고 다니심

嗨皮2024!

새해 인사랑 같이 셀카 풀어줘서 고맙㉰... 왕허디 씬녠콰일러 🫶

아 리허설 사진 존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