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velleity)

1.
합격했다. 사실 떨어질 거라는 생각은 안 해봤지만 그래도 빨리 확인받고 싶었어,,
이제 내년 봄 전까지는 어느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아주 마음 편하게 내가 하고 싶은 거 싹 다 하면서 살 수 있음,,
물론 그 이후로는 숨 돌릴 틈도 없이 굉장히 타이트한 나날들을 보내게 되겠지만... 내가 그렇게 살고자 했고 그래야만 하니까 전부 감내할 수 있음
내가 바란 내 인생의 전환점이 온전히 와주었음에 존나 감사하며 살도록 하자


2.
오늘 기준 풀리오 사용 9일 차의 후긔 ..
이거 존내 좋다 .. 붓기 쫙 빠지고 담날 종아리 선까지 다듬어져 있움 운동 아니어도 걍 틈만 나면 끼우고 생활중 ㅎ
누군가 풀리오 살말 고민하고 있다면 무조건 사라고 적극적으로 강요할 의향 있음


3.
정말로 삶은 불예측성의 연속이라는 걸 더 뼈저리게 느끼는 요즘이다


4.

티켓팅 때 존나 좋은 자리로 다 잡아놨는데 걍 전부 취소 갈긴 내 선택... 전혀 후회없음...
점점 날짜 다가오니까 아 그냥 다시 표 사서 갈까? 싶다가도 난 내 성격을 넘나 잘 알기 때무네 ㅠ 너는 그냥 방구석에서 봐라


5.

일러 묘하게 꼴려서 저장함 ^ ^ ㅋ 아니 사람들이 이즈리얼만 살았다는데 대체 어딜 봐서? 난 이즈가 젤 별론디
내가 실제로 이런 아이돌을 조와했다면 분명 요네케인 먹었을 것


6.

라면 원탑 생면식감 ദ്ദി( ◠‿◠ ) 식단 안 할 때도 존맛으로 먹음


7.

서면 서리재
맛있긴 했는데 양이 ㅅㅂㅋㅋ 암만 맛있어도 저 양에 1인 17,000원은 뭔 .. 직화구이계의 신라호텔 망빙임?


8.

엽떡은 무조건 분모자



9.

도리벤 보는 씹덕 친구의 일침


10.

이 노래 땜에 미치겠음 ㅆㅃ 머릿속에서 계속 도입부 맴돌아서 정신 나가버려 ㅠ


11.

드디어 골딱이 탈출,,,💕 공허덱 최고긔


12.
결국 다시 예매 갈김 ㅋ ㅋ 성격상 내 팀 지는 꼴 직관하면 진짜 손 줄줄 떨고 눈물 벌벌 흘리면서 귀가하겠지만,, 그리고 벌써 그림 그려지지만,,
언제 또 한국에서 이 큰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이며 내 팀이 늘상 롤드컵에 있을 놈들도 아니기 때무네 .. 그렇게 됐다~


13.
학위 신청 잊지 말 것 👿👿👿👿👿


14.

또 생면식감에 순두부


15.

물 흩뿌려진 바닥이 햇빛에 반사되는 게 너무 예뻐서 찍었는데 이게 뭐니?


16.

변우석 걍 존내 미쳤는데 대체 왜왜ㅇ어ㅐㅐ왜 강남순에서 남주 아니냐고 왜 ㅅㅂ 제발 남주 바꿔줘 제발 남주로 다작해줘
난 임*완이랑 류*열 중에 고르라고 하면 무조건 후자일 정도로 키 큰 남자가 최우선인데 변우석 피지컬 보고 눈 돌아가는 줄 ㅠ


17.

부산 살면서 사직구장 처음 가본 사람 ㄴㅇㄴ 티켓값 오지게 비싸지만 전혀 후회 없는 직관이었음 😖 중국인들 시끄러운 거 민폐라지만 직관에서는 나랑 응원팀 같으면 걍 세계최고지존짱짱팬들이심
그리고 입장 전에 치어풀 쓰려고 서성이는데 가드분이 나 중국팬인 줄 알고 영어로 안내함 ㅠㅋㅋ 저 한국인이어요


18.

보다가 눙물 맺혔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