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velleity)
daily 2024. 4. 18. 22:44

칠칠켄터키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미친 양 ... 심지어 맛있었다


1달 넘게 고민하다가 시킨 노이아고 백팩인데 실물 보자마자 내가 너무 고능한 선택을 했음을 느낌 ദ്ദി( ◠‿◠ )
사이즈도 딱이고 무엇보다 걍 너모 예쁨


청담동마녀김밥
주기적으로 수혈해줘야 함


하이디라오
에서 사진 이따위로 찍는 사람 나밖에 없을 듯


떨어진 팝콘들의 색이 참 예쁘길래 한 장 찍어봄
우리 학교 벚꽃부심 있던데 실제로 보니까 이해완. 진짜 명소 수준으로 예쁘게 폈음


진짜 지존천재암기법 인정합니다
지금도 써보라고 하면 쓸 수 있음;;; 존나 잘 외워짐;;;;;


타코비
여기 타코야끼 존맛ㅋ 기회 될 때마다 가서 먹어야지


아무리 맛있어도 맨날 먹으면 질리니까 .. 한 번씩 먹으면 극락인 순두부 열라면


투표 인증하려고 뽑은 건데 걍 폰에서 블투로 했더니 ㅇㅈㄹ 됨 ㅅㅂㅋㅋㅋ 사이즈 조절해서 다시 뽑았읍니다

또담동마녀김밥
개표 방송 보면서 냠냠 😋


반핀
내가 시킨 루로우판만 존맛,, 나는 마파두부를 바오하우스로 첫걸음 떼서 그런지 다른 곳은 영 성에 안 참 ꃋᴖꃋ


마루돈스텍
짠데 맛있음.. 맛있는데 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