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velleity)
daily 2024. 1. 20. 20:36

출발하는 날 진짜 기이한 경험함;;; 얼굴인식 안 좋아해서 비번만 걸어두고 살았는데 습관처럼 손가락 움직이고 나서 문득 '어...? 비번 뭐였지...? 내가 방금 뭐 눌렀지?' 생각 들더니 아예 기억 안 남... 계속 실패해서 1시간 락까지 걸림 ㅅㅂ 레전드;;;
애플 아이디랑 비번은 달달달 외우고 있어서 그나마 초기화 기능 이용할 수 있었음... 아니면 폰 잠긴 채로 제주도 갈 뻔
그리고 일찍 일어나서 천만다행... 여유롭게 폰 세팅완.

엄마가 공항 데려다줌 ㅎ 1빠로 도챡

쌤들 탑승권 미리 다 뽑아두고

체크인 때 우리 다 비상구로 바꿔주심,, 근데 난 창가 좋아해서 싫었음 ㅜ,,

흔한 이세계 중국인의 비행기 플리

제주 ㅎㅇ~~~~~ 안녕하수꽈❓

옹기종기 모인 짹짹이덜,,

눈에 흙이 들어와도 이런 거 절대 안 사는 1인

제주 우진해장국
운 좋게 짧게 기다리고 들어감 ㅎㅎ 고사리 식감 안 좋아해서 좀 걱정했는데 진짜 푹 삶았는지 그냥 고기랑 어우러져서 구분 안 돼씀,, 단점은 양이 너무 많음;;; 좀 덜 주셔도 될 것 같음;;;;;
여름에 가족여행 가기로 했는데 여기에 아빠는 무조건 데리고 가야겠다는 생각

안 그래도 번잡한 곳에서 존나 시끄럽고 정신 사나웠지만 신나고 재밌긴 했음,, 찍어둔 영상 보는데 내 웃음소리 미쳤네 ㅅㅂ
근데 이 사람들 단순히 춤만 잘 추는 게 아니라 아이컨택이랑 팬서비스 오짐 ㄷㄷ 동문시장 천년돌 ㄷㄷ

이 야시장 너무 예쁜데 왜 사람이 없을까

숙소 존예에 깔끔 ദ്ദി( ◠‿◠ ) 한라산 처음 마셔봤는데 존맛


조천 샤이니숲길
그냥 저기서 사진만 찍고 나오면 됨;;; 길 짧아서 거닐고 말고 할 것도 없고 차도 갓길에 세움;;; 공기 좋은 건 ㅇㅈ

서귀포 갈치원
진 짜 존 맛 !!!!!!!! 사진에 안 보이는데 통갈치순살조림 이게 존나 밥강도임

서귀포 무로이
카페 인테리어 최고,, 근데 카페 이름을 왜 무로이로 지었을까? 뜻 찾아보니 딱히 인테리어랑도 위치랑도 연관성은 없는 것 같은데... 별게 다 궁금 ㅎ
커피는 그저 그랬고 현무암 스콘이 존맛이어서 몇 개 쟁일까 하다가 귀찮...~

보목포구 절경이 따로 없는데 존나 무사와요무사와요 .. 😰
쌤들 다 계단에서 사진 찍는데 나만 저 멀리 떨어졌음 .. 물 너무 싫고 무서움 but 멋있음 however 공포스러움

와 한반도 사진 찍기 ㅈㄴ 빡셌음;;; 저 길이 사람들 들어오는 입구?여서 한 명이라도 오면 사람 낀 한반도 됨
내가 여름에 다시 오고 싶은 곳 1위 ꃋᴖꃋ

이름값 제대로 햇내요,,, 제주도에서 자연만이 줄 수 있는 것들을 많이 느낀 듯
차에서 자연이란 뭘까...? 자연의 힘이란...? 이런 생각 많이 함 ㅅㅂㅋㅋㅋ

성산 돈사돈
크 살살 녹네....까지는 아닌데 맛있긴 했음...! 갈 길이 바빠서 대충 먹고 나옴 🥺
사장님 립서비스 쩌시는 게 계속 우리를 미인들이라고 불러주심 ㅋ 과연 몇 명의 미인이 왔다 갔을까 ㅋ

딱새우&회 러버스 클럽

안개 존나 껴서 슬펐으뮤ㅠㅠㅠㅠㅠ 엄청 얕아서 여름이면 들어갈 수도 있을 듯

한림 안녕협재씨
나는 문어나 전복 같은 걸 못 먹는 해산물포비아,, 쌤들이 편의 봐줘서 수육도 시켜따,,
돌문어장비빔밥은 미역 때문에 비린내 좀 난다고 하던데 나머지는 다들 잘 드신 걸 보면 맛 괜찮은 듯

내가 울타리 없는 자연 속에서 이렇게 큰 동물을 가까이서 볼 수 있을 줄이야,,, 건강해야 한다 🥺

노형 피즈버거
원래 애월점이 유명하고 우리도 애월로 가려고 했는데 내비를 잘못 찍음 ㉻
햄버거는 그냥 아는 맛이었고 저 감튀가 존맛 ㅎㅎ 특히 갈릭 짱

노형 숙성도
본점에서 웨이팅 성공~~~~~~~~~~ヾ(>∇<)ゞ 오픈 전부터 테이블링 거는데도 이미 수십 팀 있는 거 실화?...
제일 먼저 구워주시는 게 뼈등심인데 이게 아주 미친놈임 ㅅㅂ 딱 2번만 주문할 수 있는 게 이해됨 진짜 문자 그대로 입에 넣자마자 녹음
나머지 부위는 그냥 그랬고 사이드 중에선 동치미열무국수가 맛도리,, 고기보다는 이걸 또 먹고 싶다 ㅠ

한림 플로웨이브
낮에 오면 용암이 아쉽고 밤에 오자니 길이 헬인 곳... 그 위치에 이런 카페 차릴 생각하신 게 너무 신기했음;;; 이 정도 획기적인 콘셉트를 발상할 수 있어야만 가능한 듯,,
아니 근데 남들 다 사진 찍고 디저트 즐기러 가는데 나만 이런 생각할 듯 ㅅㅂㅋㅋ


제주 자매국수
처음에 딱 먹었을 땐 여기가 그 정돈가?... 그냥 어디서든 느낄 수 있는 맛인데?........ 싶었는데 여기만의 맛이 맞는 것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 비빔국수 또 먹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주도에서의 마지막 식사 ㅠㅠ,,,

엄마 빵 사다주려고 빗속에서 1시간 정도 웨이팅,, 아베베에 존잘 알바생 한 명 있음 ^^ㅎㅎ

부산행 🛫 벨트 매자마자 잤다
빵 하나 사는데 반나절이 지나는 제주도 ㅅㅂ 다른 데도 가려고 했는데 차 반납해야 해서,, 흑흑,,


나의 첫 제주도 여행은 너무 좋았고 재밌었고,, 날씨 영향을 진~~~짜 크게 받는 도시라는 걸 체감해서 그런지 반드시 여름에 한 번 더 와봐야겠다는 다짐 짱크게 함 👊
이제 다시 힉익호무리 가보자고 ㅋ